
"정말 가위바위보로 낙찰자를 가렸을까. 정말 그렇게 했고 가위를 낸 크리스티 Christie's 사가 이겼다고 하네요. 가위바위보는 절대 승자가 없어서 마음에 듭니다. 누구도 이길 수 있고, 누구나 질 확률도 높은 게임 그리고 가끔은 삼세 번의 기회가 주어질 때도 있어서 좋지요. 오늘 무언가 세상에 지고 돌아오는 듯한 느낌이 혹시 들더라도. 내일은 가위바위보처럼 또 다른 기회가 있을지도 모르니, 복잡한 마음 다 내려놓고 홀가분한 저녁 맞이할 수 있으면 좋겠다 생각해 봅니다."-by 세.음. https://wrpsa.com/ World Rock Paper Scissors Association - Professional Rock Paper ScissorsProfessional Rock Paper Scisso..

"무엇이든 잘해야 한다고 생각하면서 살아가지만. 이 순간을, 우리에게 주어진 이 삶을, 순간순간 잘 누리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한 게 아닐까 싶습니다. 집과 일터 사이엔 긴장할 일들이 수두룩하게 놓여있지만, 금요일의 일과가 마무리될 때만이라도. 잘해야 한다는 부담감에서 벗어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. 잘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행복하기 위해서. 한 번뿐인 삶을 꼭 껴안는 저녁이 되기를 바랍니다."-by 세.음. ♬ Brian Crain 브라이언 크레인 곡 - "Walk In the Forest" #pf_Brian Crain 피아노_브라이언 크레인 https://youtu.be/l0IvVAQHe0k?si=vlocKw_bJ3ElL9-U

"꼴 중에서도 가을에 베어오는 것은 갈초라고 했다는군요. 지금은 풀이 나물이 되어 밥상에 오르는 계절입니다. 봄나물이라는 말은.풀을 부르는 수많은 말 중에서도 가장 마음 설레는 화사한 이름이 아닐까.그 말에서는 바람도 느껴지고, 흙냄새도 느껴지고, 나물 캐는 이들의 콧노래도 들려오는 것 같습니다. 봄나물이라는 말에서. 우리는 어떤 향기, 어떤 맛 그리고 어떤 소리와 공기를 떠올릴 수 있을까 생각해 봅니다.-by 풍.마. ♬ Johannes Brahms 브람스 곡 - " 6 Piano Pieces 6개의 피아노 소품, Op. 118: No. 2, Intermezzo in A Major" #pf_Radu Lupu 피아노_라두 루푸 https://youtu.be/LtFxpnBhLLg?si=fy68BZ5AY..